게임 리뷰/PC 게임 리뷰

지렁이키우기 하는법 (주소,사이트) slither.io

miha2 2020. 11. 19. 21:28

안녕하세요 미하입니다.

지렁이키우기 게임은 한때 굉장히 유행을 탓었던 게임이고 다들 유행이 지난 게임 같다고 느끼지만 의외로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게임 입니다. 특히 잠깐잠깐 즐기기 좋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지렁이키우기

지렁이키우기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아래의 사이트부터 접속해야 합니다. 접속을 하시게 되면 닉네임만 치시고 바로 접속 하시면 됩니다. 

 

slither.io

The smash-hit game! Play with millions of players around the world and try to become the longest of the day!

slither.io

 

혹시 자신의 지렁이 스킨을 바꾸시고 싶으시다면 왼쪽 아래의 Change skin 을 클릭 하셔서 바꾸시면 되고 직접 색을 넣어서 스킨을 만드실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게임을 접속하시게 되면 작은 지렁이로 시작하게 되고 전 맵에 떨어져있는 영혼을 먹으면 점차 점수가 높아지고 몸집이 커지게 됩니다.

 

게임의 조작은 마우스 만으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굉장히 쉽습니다. 게임 차체에서 멈추는 기능 없이 마우스 방향으로만 진행하고 마우스를 누르거나 키보드를 누르면 지렁이의 몸이 빛나면서 가속을 하게 됩니다. 도망치거나 상대방을 잡기위해서 자주 사용하기도 합니다. 참고로 가속을 사용하게 되면 점수가 조금씩 떨어집니다.

 

지렁이 키우기 공략

지렁이키우기 게임은 움직이면서 점수가 점점 떨어지기 때문에 잘 먹어야 크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지렁이의 머리가 다른지렁이의 몸에 닿으면 죽기때문에 조심해야 하고 이를 이용해 상대방을 잘 잡아먹어야 합니다.

초반에는 큰 지렁이를 따라다니면서 뒤에 떨어지는 똥을 받아먹다가 큰 지렁이가 죽으면 그 지렁이를 먹는 플레이가 제일 베스트 입니다. 이후 몸집이 커지면 작은 지렁이를 몸으로 가둬 조금씩 갉아 먹는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끝으로

​한번쯤 1등을 찍어보는게 목표인데 좀 길게 간다 싶으면 3등에서 5등 사이에 자꾸 죽더군요 여러분들이 저 대신 1등을 꼭 찍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